구글상위노출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

같은 사이트 내에서도 동일한 내용의 자료가 여러 개 게시되는 건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.

구글 마이 비지니스는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지역 검색결과 순위를 산정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.

내부최적화 및 외부최적화(피링크,링크빌딩) 로 크게 나눌수 있는데, 많은 온라인마케터들이 이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아래 항목에 대한 중요도를 점수화 하여 그 중요도를 평가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.

구글은 멀티미디어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자신들이 소유한 유튜브 동영상을 더 선호한다.

사용자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 사이트 오너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에 따라 평가 달라짐. 후자에 더 큰 가치가 부여됨.

이 포스팅을 통해 구글 지도를 상위에 노출시키기 위한 여러가지 요건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부수적 컨텐츠, 즉 메인 컨텐츠는 아니지만 방문자가 메인 컨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적 컨텐츠들 예를 들면, 사이트의 네비게이션이나 보험회사의 실시간 견적서, 은행의 환율계산 기능 등이 잘 되어 있는 사이트가 유리하다.

구글은 검색결과 내에 하나의 루트도메인이 너무 많이 노출되지 않도록 조절하고 있다.

백링크에 사용된 앵커텍스트는 연결되는 페이지의 성격을 규정하는데 큰 작용을 한다.

같은 사이트 내에서도 동일한 내용의 자료가 여러 개 게시되는 건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.

사이트맵은 검색엔진으로 하여금 사이트를 쉽고 정확하게 구글상위노출 인덱싱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노출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.

교육기관, 정부기관 등을 의미하는 도메인으로부터의 백링크가 좋은 평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.

소셜공유를 한 트위터나 페이스북의 계정이 권위 있는 사용자의 것일 수록 유리하다.

구글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자주 방문한 페이지는 그 사용자에 한해 검색결과 순위가 올라간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